애니060 - 소문난 점집,운세,사주,궁합,타로,060운세상담,전화상담,꿈해몽,토정비결,무속
친구와 동업하고 싶은 사업이 있는데요.

 

친구와 함께 하고픈 사업이 있어요

 

여성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40대 중반의 여인.

일전에 한 번 상담을 한 적이 있어 이번엔 무슨 일일까 궁금해 하며

정성껏 내린 커피를 권했다.

“너무 진하진 않은지 걱정되네요.”

“아니예요. 딱 알맞아요.”

커피를 마시며 잠시 아들들 얘기... 그러다 그녀가 결심한 듯 입을 연다.

“일전에 무언가 하고 싶은 게 결정되면 의논하러 오겠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찾아왔어요.”

“어머나 잘됐네요. 뭐가 하고 싶으세요?”

“제대로 얘기해야 된다고 하셨지요?”

“네.” 라고 대답하며 내가 웃었다.

 

타로로 무언가 알고 싶다면 일단 타로에게 구체적인 질문을 해야 한다.

타로는 거짓되거나 허황한 질문을 하면 정확한 답을 주지 않는다.

왜냐면 자신의 현재 에너지가 미래에 어떻게 작용할 것인가를 살펴보는 것인데 질문 자체가 정직하지 않다면 되돌아오는 메아리 또한 공허하고 헷갈릴 뿐이다.

다행히도 나의 연구소를 찾아주시는 분들은 이러한 설명을 납득하시고 자신의 상황을 정직하게 보여주신다.

 

질문의 요지는 친구와 대형 피씨방을 운영하고 싶다는 것. 그런데 동업이라는 것이 너무 두렵고 좋았던 관계마저 잘못될까봐 걱정이라는 것. 그렇다고 혼자 하기엔 금액부담이 너무 크다는 것. 나는 질문을 정리한다.

“자~, 우리 이렇게 해봅시다. 우선 선생님이 하시고자 하는 사업이 잘 되실지. 그리고 나서 동업을 한다면 어떻게 될지. 그 다음에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어떻게 사업을 운영해야 할지.”

동의한다며 함박 미소를 지으신다. 내보이는 치아가 참으로 단정하다.

 

서로의 멘탈 에너지를 모으고 타로를 펼치고 첫 번째 질문에 해당하는 카드를 세장 선택하시게 한다.

세븐 오브 소즈, 에잇 오브 소즈 그리고 나이트 오브 펜타클이 역으로 나왔다.

 

나는 타로리더다.

때론 유쾌치 못한 결과가 나오더라도 정직하고 진실되게 전해야할 책임이 있다.

“사업을 하시겠다고는 하셨지만 그에 대한 준비는 많이 미흡하신 것으로 보여 지네요.

이렇게 철저하지 못한 계획으로 섣불리 시작을 하셨다간 많은 시행착오를 거치셔야하며 그 와중에 뒤로 물러설 수도 없고 앞으로 나아가자니 눈에 보이는 것도 없어 두려움만 가득하고 결국엔 투자금 회수조차 지지부진하시게 된다고 보여 지는데 선생님 생각은 어떠세요?”

그러자 여인이 풀이 죽은 듯 어색하게 미소 짓는다.

“사실은 그래요. 친구나 나나 피씨방에 다녀본 적도 없어요. 근데 남들이 다 잘 된다고 하기에... 또 일에 매여 있는 건 싫은데 알바생을 써도 된다고 해서... 너무 쉽게 생각했군요.”

 

“이런 상황에선 다음 질문은 의미가 없다고 보여지네요.”

“네, 저도요. 이렇게 명확하게 보여주니 할 말이 없네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군요.”

때론 타로가 냉정하게 자신을 돌아보게 한다. 타로는 네 편 내 편이 없다.

“세상에 노력 없이 얻어지는 게 어디 있을까요?”

우린 이구동성으로 말하곤 서로 마주보며 웃었다. 그녀의 얼굴이 안도감으로 밝아지고 있었다.

 

사진

314번

스완

궁합/애정 취업/시험 가족/건강 연애코치 심리/힐링 연애전략 매너교양 비밀연애

언제까지나 떠밀려 사시렵니까?우주는 간절히 소망하는 자의 편이고,지금이 당신에너지를 정화시킬 때입니다.당신의 삶! 당신에게 달렸습니다
부재중
이용안내
전화상담 이용요금
  • 060-700-4600 : 30초당 1,300원 VAT별도
    상담을 이용한 전화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됩니다.
  • 02-397-1060 : 30초당 1,000원 VAT별도
    (23% 할인)
이용문의
  • 고객센터 02-737-7365 (평일 10:00~17:00, 토,일 휴무)
TOP